고객밀착 경영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겨 핵심고객의 needs를 적시에 대응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나아가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겠습니다.끊임없는 혁신활동
전사적 경영혁신 활동을 위해 Lean Six Sigma 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혁신인재를 양성하여 학습문화를 구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일류기술에서 일류제품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겨 핵심고객의 needs를 적시에 대응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나아가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겠습니다.세계 속의 에스엘
1980년대 중반부터 해외메이커와의 합작 및 해외 직수출을 추진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내 사업장은 물론 미국, 중국, 인도, 유럽 등 세계 각지의 생산, 판매거점의 역할을 수행하는 해외사업장을 통해 세계시장에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